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6종…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재배 유자 사용

216-0407-4-01

사진 :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 6종.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봄날, 따사롭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를 가꿔줄 신제품 ‘유자 수분C 라인’ 6종을 내놓았다.

유자는 거친 해풍과 따사로운 햇살, 극심한 기온차를 견뎌낸 만큼 레몬보다 비타민C가 약 3배 풍부하며,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 유자추출물과 유자오일은 수분을 가둬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이러한 ▷유자의 빛수분을 담은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은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고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제품은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 미스트 총6종으로 구성.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사용했으며, 유자의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유자오일을 담은 것이 특징.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토너’(1만8000원, 180ml), △‘유자 수분C 에멀전’(1만8000원, 160ml), △‘유자 수분C 세럼’(2만2000원, 50ml)은 촉촉한 수분으로 마를 틈 없는 기초 바탕을 만들어 주며,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주력 제품인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2만4000원, 63ml)은 따사롭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유자의 빛수분으로 피부 속 수분을 지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코팅 크림이다. △‘유자 수분C 화이트닝 앰플 인 세럼’(2만6000원, 44ml)은 기미와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시너지 앰플이다.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화이트닝 미스트’(1만5000원, 150ml)는 고운 분사로 피부에 싱그러운 수분감을 전해주는 집중 수분 화이트닝 미스트다.

▣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보습 지속력 시험결과, 토너, 세럼, 에멀전, 크림 순으로 사용했을 때 건조주의보가 발효되는 환경에서도 12시간 이상 높은 수분 함량이 유지되고, 보습 개선율은 최대 131%까지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사용자의 95%가 피부가 편안해졌다고 답했으며, 90%는 피부가 한결 촉촉해졌다고 답했다.

▣ 더불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색 변화 효능평가 시험결과, 앰플 인 세럼, 크림 순으로 사용했을 때 피부 붉은기 개선율이 약 25%까지 나타나는 등 사용 2주 후부터 맑고 환해지는 피부 톤업 효과가 검증됐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유자 수분C 라인’은 앞으로 스킨푸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따사로운 봄날, 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