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생존 경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성황리에 마친 Mnet 예능 ‘프로듀스 101’에 등장한 에뛰드하우스 뷰티 아이템이 화제다. 특히 데뷔가 확정된 최종 11인의 아이오아이(IOI) 멤버가 방송 중에 사용한 화장품에 대한 궁금증도 더불어 커지고 있다.
▷최종 순위 1위를 차지한 전소미는 화사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하며 무대에 오를 준비를 했고, ▷김세정은 <Fingertips> 무대에서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표정으로 틴트를 바르며 눈길을 끌었다. ▷최유정은 쉐이딩 스틱과 하이라이터 스틱이 하나로 합쳐진 듀오 스틱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얼굴선을 만들어주는 메이크업을 배워보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 더불어 각종 뷰티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전소미 쿠션파데 궁금하다”, “김세정 틴트 뭔가요?” 라는 네티즌의 문의가 이어지며 아이오아이 멤버가 사용한 뷰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프로듀스 101 속 뷰티아이템의 인기 비결로 “프로듀스 101, 아이오아이 멤버들에 대한 관심과 인기에, 에뛰드하우스 반밤 컬러 틴트의 예쁜 발색,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과 플레이 101 스틱의 우수한 커버력, 제품력이 더해져 방송 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나가는 아이오아이의 모습과 메이크업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나가는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성격이 잘 어울려, 프로듀스 101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도 아이오아이와 에뛰드하우스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 아이오아이(IOI)가 선택한 뷰티 아이템!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SPF50+ PA+++’ [*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 (15g, 18,000원대) : 완벽한 커버력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진주층 미네랄 파우더와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8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에뛰드하우스 반밤 컬러 틴트’ (2.4g, 8000원대) : 촉촉한 립밤과 쨍쨍한 컬러가 함께 만나 더욱 편안하고 빠른 그라데이션 틴트 스틱. 촉촉한 틴트 립밤과 높은 발색력과 지속력의 컬러 스틱이 7:3의 황금비율로 만나 쉽게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스틱 컨투어듀오’ (7.5g, 1만2000원대) : 부드럽게 발리는 하이라이터와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쉐이딩 컬러가 하나로 합쳐진 듀오스틱으로, 하이라이터는 T존, 입술산, 눈썹뼈 주변에 사용하고, 쉐이딩은 헤어라인, 콧대, 턱라인 등에 음영을 줘 또렷한 윤곽을 연출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