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부스팅 시켜 단 ‘10일만에’(※ 건성 피부의 여성 40명을 대상으로 탄력로션 사용 후 설문조사 결과, EVIC France, 2014), 탄력 있는 바디로 가꿔주는 ‘노르웨이젼 포뮬러 비져블리 리뉴 2종‘을 내놓았다.
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탄력 있는 바디 관심과 니즈에 대한 뉴트로지나의 해결책으로 바쁜 일상에서 단순히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로션을 매일 바르는 습관을 만드는 것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보습과 탄력 모두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보습 전문가 뉴트로지나만의 고순도 글리세린으로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은 물론, 에 뛰어난 엑티브 미네랄 에너지 세피토닉 M3가 함유돼 피부 속 탄력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것이 특징. 또한, ▷알프스 고산지대 극한의 추위와 강한 햇빛에도 살아남는 자생력을 지닌 에델바이스 보태니컬 추출물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 피부 장벽을 강화,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 뉴트로지나는 10일 동안 신제품 탄력보습로션의 효과를 배가 시켜줄 운동 전문가의 부위별 운동 튜토리얼 영상을 뉴트로지나 공식 웹사이트(http://www.neutrogena.co.kr/)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출시 이후 신제품 비져블리 리뉴 로션과 핸드크림을 구매하는 선착순에게 요가밴드와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브로셔를 제공하는 행사가 준비돼 있다.
▲매일 바르는 것만으로도 10일만에 바디보습과 탄력을 한 번에 개선시켜 주는 뉴트로지나 신제품 ‘비져블리 리뉴 엘라스틱시티 부스팅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450ml, 1만8900원)와
▲‘비져블리 리뉴 엘라스틱시티 부스팅 핸드 크림’ (75g, 9300원)은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9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 따라 일부 변동이 있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