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 전개

자유롭고 활동적인 라이프 즐기게 된 소비자 스토리 모집 및 공감대 형성

유한킴벌리의 여성용 위생용품 브랜드 ‘화이트 탐폰’이 탐폰 사용자의 당당하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을 전개. 이벤트는 4월 12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216-0415-3-01

사진 : 유한킴벌리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 이벤트.

이번 캠페인은 탐폰 시장이 연 10% 이상 급성장 하며 탐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탐폰 사용 후 더욱 자유롭고 활동적인 라이프를 갖게 된 실제 사용자의 체험 스토리를 듣기 위해 기획됐다. ▷유한킴벌리는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의 등장이 여성 사회진출에 중요한 기폭제가 되었던 것처럼, 체내 삽입형 생리대인 ‘탐폰’이 그 날의 제약을 덜어줘 활발한 일과 취미생활을 즐기게 된 여성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려고 한다.

◈ 화이트 탐폰은 캠페인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탐폰 사용 스토리를 모집하는 참여 이벤트를 4월12일~29일 진행.

△탐폰 사용과 관련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고 자신의 탐폰 사용 스토리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유한킴벌리 기업 홈페이지 (http://www.ykbrand.co.kr/white)와 화이트 브랜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진솔한 나만의 탐폰 사용기를 공유한 소비자를 선정해 ‘화이트 탐폰’과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1년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당첨자 발표는 5월4일.]

◈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여행 작가, 발레리나, 모델 등 화이트 탐폰을 만나 누구보다 액티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 홍보대사’를 발탁, 화이트 브랜드 SNS 채널과 국내 유명 패션 매거진을 통해 그녀들의 진솔하고 당당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담당자는 “지난 해 화이트 탐폰 브랜드가 시장에서 괄목할 성장을 이룬 것에 힘입어 올해는 화이트 탐폰을 통해 소비자들의 액티브한 일상을 응원하고 탐폰 사용의 효용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탐폰 사용 후 달라지는 일상의 변화와 실 사용자들의 체험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탐폰은 지난 해(2015년) 1월부터 6월까지 작년 동기간 대비 250% 성장세를 보이며 탐폰 시장 성장을 리드하고 있다. ▷제품 손잡이에 실리콘 재질의 핑크 젤 그립을 적용해 삽입 시 미끄러움을 방지 한 차별점과 ‘화이트’ 브랜드만의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