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K-뷰티를 전세계에 전파하기 위한 <뷰티로드>의 두 번째 여정을 4월 22일 서울에서 시작한다.
라네즈는 한국에서부터 시작한 아름다움 ‘K-뷰티’와 그 중심에 있는 라네즈 워터뱅크를 전세계에 전하기 위해 4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중국, 캐나다 등 11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글로벌 로드쇼 <뷰티로드>를 개최한다.
고객들은 다양한 존에서의 이벤트를 통해 워터뱅크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셀럽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뷰티로드의 여정을 여는 국내 코엑스 행사에서는 라네즈 모델 이성경이 직접 참여해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이성경과 VJ 박슬기가 함께 전하는 뷰티로드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라네즈 유튜브, 페이스북 및 마이크로사이트(www.laneige.com/beautyroad/)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국가들로 생중계하여 전세계 여성들이 뷰티로드의 시작을 함께 할 예정이다.
– 라네즈 관계자는 “고대 ‘실크 로드’를 통해 발전된 아시아의 문물이 전 세계로 전달되었듯, K-뷰티가 라네즈 뷰티 로드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 전파되어 그 길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길 기대한다”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뷰티로드가 궁극적으로는 전세계에서도 통용되는 한국의 미를 확고히 자리 잡게 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2016년 뷰티로드의 주인공인 ‘워터뱅크’는 한국 여성들의 촉촉한 피부 비결로 인정받고 있는 라네즈의 No.1 수분 제품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사계절 필수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는 2016년 현재 글로벌 판매 1200만개를 돌파했으며, 15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국내서도 최근 2년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7번이나 수상을 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