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가 천연 솝베리와 오일이 만나 피부에 산뜻한 세정력과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3세대 고보습 클렌징폼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을 내놓았다.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150g, 1만1000원 대)은 솝베리, 카멜리아, 해바라기씨의 천연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세안 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세안 직후 수분 손실로 인한 피부 당김 고민을 해결한 제품. ▷기존 클렌징폼에서 보기 힘든 쫀득한 질감으로 적게 써도 거품이 풍부해 사용시 탄력 있게 피부에 밀착되며, 피부 지질에 가까운 오일 세럼 성분이 세안 이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편안한 표정을 만들어 준다.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인 사포닌(Saponin)을 다량 함유한 천연열매 솝베리가 폭신폭신한 탄력 거품을 만들어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미끌거림 없는 산뜻한 헹굼을 선사하여 기존의 고보습 클렌징폼의 한계로 지적됐던 잔여감 문제도 해결.
[※ 피부과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해피바스는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 출시에 발맞춰 브랜드 모델인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하는 TV광고와 쇼트필름을 선보인다. ▷광고에서는 혜리가 시작부터 쫀쫀하게, 남김없이 뽀득하게, 마무리는 촉촉하게 세안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세안 직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마지막 장면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 했다. ▷스마일 팁, 줄다리기, 클렌징의 새주소, 혜리의 밀당 등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쇼트필름에서는 환한 미소로 행복 감성을 전하는 혜리의 깜찍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은 기본 폼클렌징을 사용하며 소비자가 겪었던 피부 당김?세안 후 잔여감 등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출시된 고보습 클렌징 폼” 이라며 “새롭게 출시된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해피바스는 신제품 런칭과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5월 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ppybath.official),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바스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 은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