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 모델 손담비 발탁

“박서준 이다인과 함께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 이미지강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의 새로운 얼굴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발탁돼 배우 박서준과 함께 브랜드 홍보활동을 한다.

216-0419-4-01

사진 : 더우주(THE OOZOO) 새 모델 손담비.

더우주 측은 “손담비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당당한 이미지가 신개념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팩 이후 새롭게 출시되는 더우주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

▷손담비는 다수의 뷰티 프로그램 진행 등으로 자신의 피부비결 노하우와 탄력 있는 바디 관리법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워너비 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더우주의 이미지를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더우주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우주는 늘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며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잘 부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 모델인 박서준, 이다인과 함께 손담비까지 더우주 모델로 합류하며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더우주의 아름다움을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손담비는 ‘더우주’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모델로 영상 광고와 뷰티 화보 촬영 등은 물론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 손담비는 현재 방영중인 SBS드라마 ‘미세스캅2’에서 신여옥역을 맡아 강단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