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이사 유근직)이 4월 29일 강남 직영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속모델인 피겨여왕 김연아의 팬사인회를 갖는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잇츠스킨의 소비자들과 강남에서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 것.
[※ 김연아 팬 사인회는 29일(금) 오후 4시 잇츠스킨의 강남역 직영매장 2층 브랜드 홍보관에서 열린다.]
잇츠스킨은 최근 신규 오픈한 강남역 직영매장에서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달팽이크림’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1인 1매)에게 초청장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고, 김연아가 직접 100명의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사인을 전달할 예정.
– 잇츠스킨 관계자는 “최근 TV CF영상 속에 김연아와 함께 등장하는 제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김연아 달팽이크림, 김연아 달팽이 비비 등으로 불리며, 매장에서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잇츠스킨은 이달(4월) 초 김연아의 새로운 CF공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잇츠스킨 달 팽이크림 구매 시 달팽이크림 미니어처(10ml)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달팽이크림 미니어처(10ml)가 들어있는 달팽이 5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