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사보 ‘인스파이어 어워드’ 대상 수상!

전 세계 기업 사보 경진대회서 1위차지…“활발한 소통위한 노력~”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LLC)이 주관하는 전 세계 기업 사보 경진대회인 ‘인스파이어 어워드(Inspire Awards)’에서 대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고 4월20일 밝혔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사보 ’인스파이어 어워드' 대상 수상.

사진 : ㈜아모레퍼시픽 사보 ’인스파이어 어워드’ 대상 수상.

[※ ‘인스파이어 어워드’는 전 세계 유수 기업들이 참여하는 사보 경진대회. 산업 분야나 기업 규모, 매출 수준과 상관없이 오직 기업 커뮤니케이션 출판물의 우수성을 심사해 시상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사보 ‘ASIAN BEAUTY CREATOR’는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디자인, 가독성, 창의성 등으로 구성된 9개 평가지표 중 8개 지표에서 만점을 받으며 총점 99점을 기록해 전 세계 참가 기업 중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첫 출품작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특별상인 ‘베스트 데뷔(Best Debut)’상도 함께 수상했다. ▷작년(2015년)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 최고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에 이은 쾌거다.

◆ 1958년 월간 미용정보지 ‘화장계’(현 향장)를 발간하며 대한민국 기업 간행물 역사를 이끌어 온 아모레퍼시픽은 2011년 사보 ‘ASIAN BEAUTY CREATOR’를 창간해 임직원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대상을 받은 ‘ASIAN BEAUTY CREATOR’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색다른 디자인 요소를 통해 담아내며 커뮤니케이션 제작물로서의 가치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이희복 상무는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커뮤니케이션 매거진인 ‘ASIAN BEAUTY CREATOR’가 해외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만의 색깔을 살린 흥미로운 콘텐츠와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임직원 및 다양한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 ‘ASIAN BEAUTY CREATOR’는 아모레퍼시픽 국내?외 임직원과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격월 배포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업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m)와 모바일 웹 (abc.amorepacific.com),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aboabc) 등을 통해서도 열람 가능하다.

◆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은 2001년에 설립된 세계적인 권위의 글로벌 홍보?마케팅 조사기관으로,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소개 책자, 사보 등의 커뮤니케이션 자료를 평가하는 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