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습 생탄력 생기 에너지를 전하는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생장미 스킨케어 3종’… 메이 로즈 생화 원료함유

소망화장품의 로맨틱 자연주의 브랜드 플로르드망이 건조방식이 아닌, 살아있는 생화를 원료화 하여 생보습, 생탄력, 생기 에너지를 전하는 ‘하이드로즈 생장미 스킨케어 3종’을 내놓았다.

216-0420-3-01

사진 : (왼쪽부터) 하이드로즈 스프링 에센스, 하이드로즈 디럭스토너, 하이드로즈 크림플러스.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는 일 년에 딱 한번 5월에 3주간 꽃을 피우며, 수작업을 통해 정성스럽게 채취하는 세계적인 향수의 도시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메이 로즈(May Rose) 생화를 함유한 생장미 라인. ‘디럭스 토너, 스프링 에센스, 크림 플러스’로 구성.

▲피부에 부스팅 효과를 주는 ‘하이드로즈 디럭스 토너’는 물 대신 메이 로즈 워터를 89% 함유했으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깊은 수분감을 채워주고 흐트러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하이드로즈 스프링 에센스’는 특허 성분 아이디얼리프트(Idealift)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등의 탄력 강화 성분이 피부 탄성 복원력을 강화하여 촘촘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결로 가꿔 준다.

▲메인 제품 생장미 크림 ‘하이드로즈 크림 플러스’는 바르는 순간 장미 꽃물이 퍼지면서 고보습 버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버터 드롭 제형의 젤 크림. 100시간 동안 지속되는 탄탄한 보습력으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피부에 밀착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 플로르드망 관계자는 “전통 수작업으로 재배되는 메이 로즈는 천연 비타민 보충제라고 불릴 만큼 풍부한 비타민들이 피부 깊이 작용하여 피부 본연 스스로의 자생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고, 건조 방식이 아닌 생화를 원료로 하여 매우 신선하며 피부 보습, 탄력, 자극성 피부 케어 기능이 우수하다”고 전했다.

◈ 심플하고 스마트한 3STEP 스킨케어만으로도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플로르드망 온라인몰(www.flordeman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