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는 점차 더워지는 시즌, 자연에서 얻은 강력한 수분에너지로 촉촉한 탄력을 더해 줄 ‘캘리포니안네이처 아쿠아 퍼밍 크림’을 제안.
피부 탄력을 빼앗는 다양한 외부 요소들이 즐비한 요즘, 환절기의 건조함까지 더해지다 보니 겉으로 드러나는 굵은 주름뿐만 아니라 건조함, 안색과 탄력 저하 등 피부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노화의 징후들을 전반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이 필요. 무엇보다도 피부 속부터 꼼꼼히 수분을 채워 쉽게 무너지지 않는 견고한 피부로 가꾸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캘리포니안네이처 아쿠아 퍼밍 크림’은 유기농 알로에베라잎과 오이추출물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더해주고 피부 속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을 제공해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젤 제형의 시원한 텍스쳐와 순한 성분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는 것이 특징.
“노화, 건조함, 칙칙한 안색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단 하나로 해결해줄 스마트 아이템, A24의 ‘캘리포니안네이처 아쿠아 퍼밍 크림’으로 촉촉함으로 차오르는 피부 탄력을 경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