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8%의 순수“피부식물수 밀싹” 수분을 차곡차곡!

쏘내추럴 ‘92.8% 플랜트 스프라우팅 토너’ 선봬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영양이 풍부한 밀싹 성분으로 피부 속부터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92.8% 플랜트 스프라우팅 토너(92.8% PLANT SPROUTING TONER)’를 내놓았다.

216-0420-7-01

사진 : 쏘내추럴 피부식물수 밀싹 토너 (92.8% 플랜트 스프라우팅 토너).

쏘내추럴의 ‘92.8% 플랜트 스프라우팅 토너’는 밀싹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바탕을 밝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순수한 “피부식물수 밀싹 토너”. ▷92.8%의 밀싹 추출물이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줘 촉촉함을 부여해주고 씨앗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한 각종 식물 추출물이 속부터 차곡차곡 수분을 채워주고 세안 시 미처 닦이지 못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며 점성 있는 제형이 피부에 코팅되듯 산뜻하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윤기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매일 듬뿍 사용해도 부담 없는 대용량 제품으로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하며 5가지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 하여 만든 밀싹 향이 보습과 동시에 편안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 정제수 대신 함유된 92.8%의 밀싹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92.8% 플랜트 스프라우팅 토너’는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쏘내추럴 ‘92.8% 플랜트 스프라우팅 토너’ (300ml, 2만1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