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건조한 봄철, 메마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을 공급하는 집중 수분 미스트 ‘유자 수분C 페이셜 미스트’를 내놓았다고 4월 21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유자 수분C 페이셜 미스트’(1만1000원, 120ml)는 전남 고흥 유자추출물과 유자오일을 함유한 미스트. 지난(2016년) 2월 말 선보인 ‘유자 수분C 라인’에 추가로 라인업 되었다. 고운 미세 분사로 시원한 수분 입자가 메마른 피부에 닿으면 즉각적인 수분감을 느끼게 해준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뿌려준 뒤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 유자는 거친 해풍과 따사로운 햇살, 극심한 기온차를 견뎌내어 레몬보다 비타민C가 약 3배 풍부하며,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유자의 빛수분을 담은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은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고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 화이트닝 미스트 총 6종에 이번 ‘유자 수분C 페이셜 미스트’까지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유자 수분C 페이셜 미스트’는 요즘처럼 건조하고 답답한 공기로 피부에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마다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를 가꾸고, 상큼한 향기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