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의 글로벌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국내서는 독보적인 추억의 만화영화 ‘달려라 하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4월 4일 첫 출시된 4종을 선보였다.
△입술 미인 ‘고은애’의 립팩과 △백옥 피부 ‘나애리’의 악녀팩트, △눈물 많은 ‘하니’의 마스카라 2종을 시작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터치인솔의 베스트제품군에 ‘달려라 하니’의 대표캐릭터들의 컨셉을 부합시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도록 고안했다.
특히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타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과는 차별화된 국내캐릭터를 이용, 한국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향수를 자극할 제품군을 소개한다.
▣ 4종 중 먼저, ▲‘고은애 베리베리 립팩’은 고은애의 트레이드 마크인 입술모양을 닮은 고농축 겔 에센스 립팩으로, 부착 시 입술 온도에 감응하여 에센스 속 유해성분이 입술과 팔자주름 부분에 녹아 영양과 수분을 완벽하게 충전해 준다.
남다른 커버력의 악녀팩트, ▲‘나애리 로즈하트베일 파운데이션’은 에센스를 하트 모양에 담은 에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정제수 대신 장미꽃수를 32%이상 담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제품. 글로우 펄이 함유돼 윤광을 부여해주고 높은 피부 밀착력으로 표면을 매끈하게 메꾸어 장시간 무너지지 않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달려라 하니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는 터치인솔의 베스트 제품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초경량 포뮬라와 특수 개발된 커브드 롱 브러쉬가 만나 뭉침 없이 풍성하고 아찔한 컬을 완성시켜 인형 같은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제품.
또한 ▲‘달려라 하니 페이퍼푸셔 스트레치 화이버 랭쓰닝 마스카라’는 특화된 천연 래쉬소재가 속눈썹을 연장한 듯 길고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헤비로켓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풍성하게 올려주는 볼류마이징 효과로 깊은 명암을 선사해준다.
◈ ‘이진주’ 작가의 대표작 ‘달려라 하니’와 협업 해 소장 가치를 더한 각 제품들은 출시를 기념해 터치인솔 공식 홈페이지(http://touchinsol.com/)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