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이달(4월) 15일 출시한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일주일 만에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다.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는 젤 아이라이너의 정교함과 리퀴드 아이라이너의 선명함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플루이드 젤 텍스처가 밀착력을 높여주고, 비비드 클리어 파우더가 눈가의 미세 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주어 어떠한 눈에도 선명하고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신개념 아이라이너다.
제품 런칭 전 미리 접해 본 고객들의 리얼 후기가 입소문이 나면서 단기간 내에 ‘토프 브라운’ 등 홋수가 품절사태를 불러일으키며,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 구매 고객 선착순 5000명 대상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프로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신개념 각도 조절 브러쉬인 에스쁘아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은 아티스트의 손목 각도인 15도를 그대로 구현해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 라인을 완성 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아이라인 구현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에스쁘아 관계자는 “팔레트와 하나 된 스마트 다이얼 용기의 아이라이너와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브러쉬 등 에스쁘아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서며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