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폐물은 물론 봄철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부드러운 클렌징 폼 제품인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을 내놓았다.
이번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은 브로컬리 새싹과 카모마일 추출물이 세안으로 인해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을 제공하여 촉촉한 생기를 부여하고, 보습력이 뛰어난 올리브 오일을 함유해 세안 중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세안 후에도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을 완화시켜준다.
또 우뭇가사리에서 추출한 해조 추출 성분을 함유하여 봄철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흡착하여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올리브 오일 등에서 유래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클렌징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6-Free System(파라벤, 동물성오일,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은 물론 피부과 및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 브로콜리, 올리브오일, 해조 등의 천연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게 깔끔한 클렌징을 제공하는 프리메라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은 전국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프리메라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 (150ml, 2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