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는 본격적인 노출이 시작되는 시즌을 맞아 질레트만의 독자적인 플렉시볼(FLEXIBALL™)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여성 면도기 ‘비너스 스월(Swirl)’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 ‘비너스 스월(Swirl)’은 플렉시볼(FLEXIBALL™)기술을 장착한 헤드로 빈틈없이 완벽하게 제모 해줘 어느 곳에서도 자신 있는 매끄러운 여신 바디 피부를 선사해주는 새로운 여성 면도기. 특히 플렉시볼(FLEXIBALL™) 기술의 상하 좌우로 유연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헤드로 민감한 부위도 쉽고 완벽한 제모를 도와준다.
▷비너스 스월(Swirl)은 비너스 최고의 “5중날”(* 자사 임브레이스 면도기 대비) 을 적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며, 밀착 면도로 짧은 잔털까지 빈틈없이 제모해 주는 것이 특징.
또한 제품 헤드에 장착된 모이스처 글라이드 세럼은 면도날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해준다.
더불어, 소프트 그립핸들을 적용하여 물기가 있는 손에도 미끄러지지 않게 도와줘, 샤워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용우 부장은 “그동안 많은 여성들이 겨드랑이나 무릎 등 굴곡진 부위까지 깔끔하게 제모 되지 않아 불편함과 어려움을 느꼈었다. 이런 여성 소비자의 니즈에 착안해 질레트는 비너스 제품 중 최초로 플렉시볼(FLEXIBALL™) 기술을 적용한 혁신적인 여성 면도기, 비너스 스월(Swirl)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비너스 스월(Swirl)의 특징에 대해 “신제품 비너스 스월(Swirl)의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헤드는 닿기 힘든 곳까지 빈틈없이 제모 할 수 있게 도와주며, 헤드 상하에 장착된 모이스처 글라이드 세럼으로 스킨케어 기능도 한층 강화되었다. 본격적으로 여름 날씨가 완연해지고 있는 가운데, 일찍부터 노출을 준비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이번 신제품 비너스 스월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여 설명.
◈ 신제품 ‘비너스 스월(Swirl)’은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 1만8900원(면도기 본체와 면도날 2개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