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4월 29일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 지점에 새롭게 입점.
이로써 헉슬리는 벨포트 전 지점에 입점하며 런칭 한 지 약 4개월 만에 롭스에 추가 입점하며 단기간 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더불어 자사 온라인몰과 인터넷면세점, 온라인 편집샵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동시에 구축해내고 있어 더욱 고무적이다.
▣ 롭스는 국내 소비자의 생활반경에 밀접히 위치하고 있는 강점을 갖춘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헉슬리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의 가파른 상승세를 기대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넓혀 헉슬리의 제품력을 직접 알리겠다는 각오다.
– ‘헉슬리’를 전개하고 있는 ‘노드 메이슨(Nord Mason)’의 이병훈 대표는 “이번 롭스 전 지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늘리고 오프라인까지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화장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 최근 여름 시즌을 고려해 추가 라인업 된 ‘에센스 그랩 워터’와 ‘크림 프레쉬 앤 모어’ 수분루틴 2종을 포함한 헉슬리의 전 제품은 롭스 전 지점과 벨포트 및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롭스의 입점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헉슬리 구매 고객에게 인천 홍콩행 왕복 항공권과 헉슬리 기프트 위너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