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뷰티로드>가 말레이시아에서 성황리에 종료되며 K-뷰티를 전 세계로 전파하는 원대한 여정을 이어나간다.
라네즈 뷰티로드는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2번째로 진행되는 글로벌 로드쇼. 올해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워터뱅크’를 주인공으로 글로벌 11개 도시를 릴레이로 찾아간다. 지난 (2016년)4월 서울 코엑스에서 첫 선을 보인 라네즈 뷰티로드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Mid Valley Center Court에서 펼쳐지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그 여정을 이어나갔다.
◆ 5월 2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된 라네즈 뷰티로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존을 통해 워터뱅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이 외에도 메이크업 쇼,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라네즈 모델 이성경이 행사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져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 라네즈 뷰티로드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 4000여명이 참여하며 개최 전부터 화제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뷰티로드가 진행된 일주일 동안 누적 판매액 2.4억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였다. ▷또한, 말레이시아 주요 5대 미디어가 본 행사를 취재하고 이성경과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NuYou, Cleo, Cosmopolitan, Harian Metro 등 총 53개 매체가 인터뷰에 참여하고, 8TV 채널 내 8Style 프로그램이 이성경과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라네즈 뷰티 로드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 라네즈 말레이시아 지사 관계자는 “나날이 K-뷰티에 대한 말레이시아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져가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 라네즈가 있다. 특히 최근,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인기로 라네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며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하지만, 이렇게 수많은 인파가 몰린 적은 전무했다”고 현지에서 열린 라네즈 뷰티로드에 대한 성과를 전했다.
◈ 한국에 이어 말레이시아까지 성공적으로 개최된 라네즈 뷰티로드는 싱가폴, 태국 방콕, 중국 북경, 상해, 캐나다 토론토 등 9개 도시를 이어서 방문하며 뷰티로드의 원대한 여정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