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정샘물’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메이크업 시연 및 대규모 뷰티 클래스 등 다채로운 뷰티 서비스 선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www.jsmbeauty.com)의 26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이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현대백화점 3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지난(5월)11일 밝혔다.

216-0512-5-01

사진 : 정샘물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216-0512-5-02

사진 : 정샘물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이번 ‘JUNG SAEM MOOL’ 팝업 스토어는 ‘JUNG SAEM MOOL’ 브랜드를 이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코스메틱 부문 최대 규모 행사인 ‘H-Cosmetic Fair’와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5월 1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목동점, 압구정 본점까지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 이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면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 에서 출시되는 코스메틱 전 제품 및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들의 개별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1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직접 진행하는 대형 뷰티클래스 <정샘물의 뷰티 콘서트>를 통해 그녀만의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며 깜짝 이벤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팝업스토어를 직접 방문하여 메이크업 시연 및 고객과의 만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뷰티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전 구매 고객에게는 증정되는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등 풍성한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 정샘물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5월 13일(금)~5월 15일(일), 목동점은 5월 16일(월)~5월 19일(목), 압구정 본점은 5월 20일(금)~5월 22일(일)까지 각각 운영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