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www.jsmbeauty.com)의 26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이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현대백화점 3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지난(5월)11일 밝혔다.
이번 ‘JUNG SAEM MOOL’ 팝업 스토어는 ‘JUNG SAEM MOOL’ 브랜드를 이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코스메틱 부문 최대 규모 행사인 ‘H-Cosmetic Fair’와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5월 1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목동점, 압구정 본점까지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 이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면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 에서 출시되는 코스메틱 전 제품 및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들의 개별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1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직접 진행하는 대형 뷰티클래스 <정샘물의 뷰티 콘서트>를 통해 그녀만의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며 깜짝 이벤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팝업스토어를 직접 방문하여 메이크업 시연 및 고객과의 만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뷰티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전 구매 고객에게는 증정되는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등 풍성한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 정샘물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5월 13일(금)~5월 15일(일), 목동점은 5월 16일(월)~5월 19일(목), 압구정 본점은 5월 20일(금)~5월 22일(일)까지 각각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