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가 참여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는 고영양 성분들이 함유된 프리미엄 라인의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와 ‘3종 주사기형 앰플’을 내놓았다.
이번 프리미엄 라인은 노벨상 수상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주사기형 앰플을 사용 직전 마스크에 주입해 외부 손실 없이 핵심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주며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에스테틱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더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27ml)는 금 성분 함유 골든 호일 마스크와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 100% 결합해 탄생한 신개념 마스크 제품으로 외부 손실 없이 핵심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준다.
▲마스크팩과 함께 사용하는 ‘3종 주사기형 앰플’(3ml)은 핵심 유효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더우주 만의 특허 받은 신기술을 이용해 앰플을 주사기에 따로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 3가지 주사기형 앰플 중 리프팅과 수분, 브라이트닝 등 자신의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한 뒤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에 주입해 섞어 사용하면 된다.
▷더우주는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피부 톤과 투명도, 수분 등의 즉각적인 피부 반전 효과에 도움이 있다는 임상 실험도 꼼꼼하게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더우주 프리미엄 라인 제품의 첫 방송은 GS홈쇼핑에서 5월 21일(토) 1시 55분 부터 만나볼 수 있다.]
– 더우주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능성 화장품 더우주의 프리미엄 라인은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고영양 성분들과 세계 3대 진미의 에센셜 성분 등이 함유된 마스크 팩과 주사기형 앰플로 구성돼 최악의 스킨 컨디션도 급반전 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홈쇼핑 진출을 기획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홈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더우주는 5월 18일(수)부터 열린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여해 주력 제품인 ‘우주 페이스 마스크’ 주사기 모형을 메인 오브제로 부스를 제작해 브랜드 컨셉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제작했으며, ‘G-스마트글로벌 스마트 글라스’를 이용한 혁신적인 이미지로 특별하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더우주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에 맞춰 고급스럽게 시각화를 연출했다. ▶또한 마스크를 사용한 점프 퍼포먼스를 진행해 많은 중국인들과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기술과 점프 공연의 콜라보로 단지 제품뿐만 아니라 K컬처를 전하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