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아시아 글로벌 모델 ‘스테파니 리’ 발탁

국내 모델로 재계약과 동시 아시아 무대서 건강한 아름다움 전달예정

216-0524-2-01

사진 : 뉴트로지나 아시아모델로 스테파니 리 발탁.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www.neutrogena.co.kr)는 아시아 글로벌 모델로 ‘스테파니 리’를 발탁했다.

스테파니는 아시아 글로벌 모델로서 한국, 싱가폴, 홍콩, 대만, 태국, 중국, 말레이시아, 필리핀까지 총 8개국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뉴트로지나 국내 모델로 재계약과 동시에 아시아 전체 모델로 확장된 것.

한국을 넘어서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K-뷰티’에 힘입어 국내 모델이 아시아 전체를 아우르는 모델이 된 경우는 매우 이례적이다. 뷰티업계 내에서 한국의 파워를 실감할 수 있는 사례라고 볼 수 있다.

◈ 2012년부터 뉴트로지나 모델로 활동해온 스테파니는 시원한 미소와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뉴트로지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며 특유의 버터발음 광고로 ‘뉴트로지나 걸’로 더욱 알려졌다.

– 뉴트로지나 관계자는 “스테파니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까지 사로잡는 건강하고 내추럴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스테파니의 매력을 뉴트로지나와 함께 글로벌 시장의 고객들에게 전파하고 뉴트로지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더욱 널리 알려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고 전했다.

◈ 최근 출시된 데일리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한 번에 지워주는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딥 클린 클렌징 오일 투 폼’ TV CF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뉴트로지나 걸로 신제품과 함께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 뉴트로지나는 지난 60여 년 간 불가능과 타협하지 않고, 피부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와 혁신을 거듭해오며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여성들의 보편적 생각과 행동에 큰 사명감을 느끼고 여성들의 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See what’s possible’(국문명 가능하니까)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 하게 되었다.

◈ 스테파니는 위 캠페인의 홍보대사로도 활약하며, 자신의 실제 이야기를 통해 “아름다움이란 자신을 바라보며 그 어떤 것도 가능하다고 믿는 것”이라는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는 다수의 패션 매거진에서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진 후, 2014년 ‘선암여고 탐정단’을 통해 배우로 데뷔, 현재 ’스타그램’ 프로그램에서 전문가 못지않은 패션, 뷰티 지식과 노하우를 전파하며 MC로도 활동 중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