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드롬코스메틱 ‘2016 상해 국제미용박람회’참가

중국 대형 화장품 유통업체 ‘차이나L&K’, ‘위해무역유한공사’와 MOU체결

216-0525-4-01

사진 : 신드롬 코스메틱 ‘2016 상해 국제미용박람회’ 참가.

신드롬 코스메틱(대표 임재형/ www.cbcream.com)은 지난 5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열린 ‘2016 제21회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2016 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26개국에서 7888개사가 참가해 화장품, 미용용품, 스파&살롱제품 등을 출품했고, 90개국 31만명이 참관했다.

신드롬 코스메틱은 티아라 지연이 모델로 있는 CB브랜드의 주력제품인 △바르는 즉시 피부가 환해지는 즉각 미백크림 ‘CB크림 골드에스’와 올 초 출시된 △비타민과 미백, 수분공급까지 한 가지 크림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멀티크림인 ‘CB비타민 화이트닝 멀티크림’ △강력 안티링클크림 ‘CB닥터로라 다리미크림’을 선보이며, 각국의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제품과 수출에 관련된 상담을 가졌다. 특히 CB비타민 멀티크림과 CB다리미크림이 바이어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등 호평을 받았다.

신드롬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에 2년 연속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각국의 바이어들이 CB신제품에 특히 관심을 보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제품 출시를 통해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 ㈜신드롬 코스메틱은 CB제품에 대해 중국위생허가(CFDA)인증을 진행하며 중국 시장진출을 위한 발판을 다지는 중이다, 주력상품인 CB크림 골드에스의 중국위생허가 인증이 다음 달 완료되면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