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www.enpranishop.com)와 엔프라니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지난 3월26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전속 모델 배우 변요한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www.holikaholika.co.kr) 브랜드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부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키 위해 마련. 이날 변요한은 뷰티 브랜드의 남자 모델답게 깨끗한 피부를 뽐내며 등장, 빛나는 외모를 드러냈다.
◈ 변요한은 최근 종영된 SBS <육룡이나르샤> 이후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촬영과 뮤지컬 <헤드윅> 출연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진행된 팬 사인회 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수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변요한이 직접 행운권을 추천해 팬들에게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현장이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후문.
◈ 한편, 변요한은 강민경과 함께 지난 해(2015년) 4월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전속 모델로 발탁, 변요한의 촉촉 연애이야기를 담은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 등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