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누구나 맞춤배송으로 편리하게!

신규 면세점 입점, 온라인유통 강화 등 새로운 사업 확대 모색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에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편리하게 예약 구매하는 ‘코리아나 맞춤배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216-0526-7-01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 “누구나 맞춤배송으로 편리하게!”

이 프로그램은 코리아나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 웰빙라이프 닥터 이뮨, 웰빙라이프 고분자 수용성 키토산 프라임 등의 제품을 한번만 정기결제 신청하면 맞춤배송해주는 편리한 구매방식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 신청하면 최대 45% 상당의 혜택과 함께 정기 배송해 주는 편리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다.

상품별로 구매주기에 맞춰서 재결제가 이뤄지며, 결제 이틀 전에는 SMS 알림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맞춤배송 프로그램은 코리아나 뷰티센터 앱 또는 사이트(www.beautycenter.co.kr)에 접속하며 신청하면 된다.

– 코리아나화장품 맞춤배송 관계자는 “코리아나화장품은 맞춤배송 프로그램과 같은 새로운 방식의 서비스와 유통으로 신규고객을 창출하고 기존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맞춤배송 프로그램은 시작과 동시에 3000건 이상 신청이 들어올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제품군 역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코리아나화장품은 새로운 유통채널확보를 통해 매출을 위한 새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이번 ‘맞춤배송 프로그램’의 확대뿐 아니라 중국 온?오프라인 확대, 두산, SM 등 신규 면세점 진출, 네이버 스토어팜, 카카오톡 등 온라인 채널 범위를 확장하여 젊고 다양한 고객층에게 코리아나의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이고 있다. ▷2016년 매출 목표는 2016억원이며, 2016년 1분기 매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성장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