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주-아름다운 가게 ‘아름다운 하루 자선 바자회’열어

사내 동참 캠페인과 배우 박서준 이다인의 광고촬영 의상 등 기부

216-0527-2-01

△더우주 ‘아름다운 하루 자선 바자회’에는 박서준 CF 의상과 이다인의 액세서리 등 기부.

216-0527-2-02

△ 더우주-아름다운가게 함께 ‘아름다운 하루 자선 바자회’ 개최.

키이스트가 참여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는 지난 5월 26일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 가게 압구정점에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이다인이 착용한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기부하고 판매하는 ‘더우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자선 바자회’를 가졌다.

 

더우주가 이번 바자회에 기부한 의류 등은 지난 3월 브랜드 광고 촬영 당시 배우 박서준과 이다인이 직접 착용한 바지와 티셔츠 등 의상과 소품들이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판매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사내 기부 캠페인으로 모은 의류와 가방 등 기부 물품도 함께 전달하며 더우주 임직원들이 직접 자원 봉사자로 참여해 바자회의 활기를 더했다. 판매된 금액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 이번 바자회에서 더우주는 2016년 미래 패키징 신기술 국무총리상 수상에 빛나는 더우주 대표 제품인 ‘우주 페이스 마스크’도 기부 대열에 동참하고자 일부 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전달. ▷우주 페이스 마스크는 신개념 투터치 주사기 마스크 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특허 받은 신기술을 이용해 앰플을 주사기에 따로 보관하는 것이 특징.

–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뜻 깊은 바자회에 배우 박서준과 이다인씨가 적극적으로 광고 촬영 의상을 기부하는 등 많은 관심을 가져줘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우주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고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 의류 기부 및 바자회를 개최한 더우주(THE OOZOO)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바이오닉 코어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