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나들이를 준비하려면 챙길 물건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자외선이 강해지는 요즘은 자극에 취약한 아이들의 피부에 더욱 신경 쓰게 되는 만큼 스킨케어 제품 한가지쯤은 꼭 챙기기 마련. 최근에는 제품력은 물론 스타일과 재미까지 더해 보다 즐겁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유아 전용 제품들이 프리메라(www.primera.co.kr)를 비롯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아이 스스로 자외선을 케어하도록 돕는 요술쿠션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최근 때 이르게 찾아온 더위는 강한 햇빛을 동반하는 만큼, 외출 시 보다 세심한 선 케어는 필수. 자외선에 자극받기 쉬운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위한 유아 전용 선 쿠션인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15g, 2만5000원대)은 피부에 실크처럼 매끄러운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 보다 안전하게 유아 선케어를 돕는다.
이 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이 출시 이후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 베이비 선 쿠션으로 자리매김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선보였다. ▷햇빛을 받으면 마치 요술을 부리듯 케이스 뚜껑의 색깔이 하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며 ‘PLAY OUTSIDE’라는 문구가 나타나 자외선 차단 시점을 알려주는 것과 동시에,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해 스스로 재미있게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 7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7-free system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여름철도 보습 방심은 금물! 연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더운 날씨에도 아이들의 민감하고 약한 피부에는 꼼꼼한 보습이 필요하. 특히 건조한 증상 등에 자주 시달리는 아이라면 외출 전,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 부위에 보습제를 간단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저자극 고보습 제품인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200ml, 2만8000원대)은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인 ‘세라마이드 스킨 컴플렉스™’가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주는 동시에 특허 받은 연꽃쌈 발효 콩 성분이 피부를 다스려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외출 전 남다른 우리 아이 스타일링을 돕는 미쟝센 ‘머그샷 키즈 소프트 내츄럴 왁스’!
외출이나 행사 등 아이들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헤어 스타일링만큼 중요한 것도 없을 것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유아전용 헤어스타일링 제품인, 미쟝센 ‘머그샷 키즈 소프트 내츄럴 왁스’ (80ml, 1만3000원대)는 천연 유래 식물성 왁스를 사용하고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등 3가지 성분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 아이들의 스타일링에도 좋은 소프트크림 타입의 왁스.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발림성이 부드러워 손쉽게 아이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