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유식 시장 진출! ‘베비언스 바른 입맛’ 론칭

베이비 전문 브랜드 “아기 과학 노하우를 담아 이유식, 과자, 밤 간식”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든 ‘베비언스 바른 입맛 이유식’ 7종을 내놓고, 이유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

216-0614-2-01

△베비언스 바른입맛 이유식 7종(연출 컷).

LG생활건강 베이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선보인 ‘바른 입맛 이유식’은 궁중음식 이수자인 한복선 님이 직접 월령별로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에 맞게 재료를 구성. 순종이 즐겨 먹었던 황볶이탕에서 조리법을 착안해 소화 흡수를 돕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한우 사태와 국내산 무, 대추로 육수를 우려냈다.

기장 미역, 완도 전복, 영덕산 대게 등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제대로 된 영양 균형을 담았다. 설탕, 소금, 조미료 등 일체의 첨가물 없이 오직 원재료로만 맛을 내고, 보존제가 필요 없는 고온/고압/살균 방식의 레토르트 포장 타입으로 건강과 위생을 고루 갖췄다.

216-0614-2-02

△베비언스 바른입맛 12종 연출 컷.

▷베비언스 바른 입맛은 이유식 외에 충남 지역의 질 좋은 밤을 그대로 쪄낸 ‘영양가득 국내산 알밤’, 국내산 쌀과 잡곡, 과일 등으로 맛을 낸 ‘아기쌀과자’ 등 유아용 간식도 함께 선보이며, 모두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편, 베비언스는 바로 수유가 가능한 액상 분유, 베이비 스킨케어 등을 선보이며 유아 전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에 따른 라인업 확대로 베이비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

▲베비언스 바른입맛 영양쌀죽 (7종/ 80~110g, 2300~3200원대)
▲베비언스 바른입맛 영양가득 국내산 알밤 (50g, 3100원대)
▲베비언스 바른입맛 아기쌀과자 (4종/ 20~30g, 3900원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