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케어 전문 브랜드 멘소래담(Mentholatum)이 지난 6월11일부터 12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된 트레일러닝 대회 ‘TNF100Korea(THE NORTH FACE100Korea)’에 후원사로 참여해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가졌다.
노스페이스가 주최하는 ‘TNF100Korea’는 대관령과 백두대간을 아우르는 100km, 50km, 10km 총 3가지의 트레일러닝 코스를 달리는 산악마라톤 행사이다.
◈ 이번 행사에서 멘소래담(www.mentholatum.co.kr)은 참가자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을 응원하며 참가자들에게 ‘익스트림 스프레이’를 증정. ▷‘익스트림 스프레이’는 레이스 전 사용하면 근육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고 레이스 완주 후 사용하면 급격히 찾아오는 근육통과 근육의 피로를 해소해주는 효과가 있어 레이스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 또한 멘소래담은 레이스 참가자는 물론 이벤트 갤러리 등 현장을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고 베스트셀러 제품인 ‘멘소래담 로션’ 인형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게재하면 즉석에서 멘소래담 익스트림 스프레이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 멘소래담의 스프레이 타입 제품들은 근육통, 삔 부위의 즉각적이고 뛰어난 통증 완화 효과로 이벤트 참가자들은 물론 현장 의료팀으로부터 높은 신뢰와 호응을 얻었다. ▷특히, 멘소래담 딥앤쿨 스프레이는 가벼운 프리미엄 알루미늄 패키지로 휴대가 용이한 점과 기존 제품과는 다른 부드럽고 산뜻한 허브 향으로 체험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장에서 제품들을 사용해 본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제품 사용 후 즉각적으로 사용 부위가 시원해지면서 근육의 피로가 해소되는 것을 느꼈으며 산뜻한 향에 만족했다는 평가가 많았다.
– 멘소래담 마케팅 담당자는 “멘소래담의 응원이 TNF100Korea 참가자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에 도움이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멘소래담과 함께 열정적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에서의 체험 기회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