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중국 100만 팔로워를 가진 패션, 뷰티 왕홍(중국파워블로거) ‘위샤오샤오(余??)’를 초청, 라비오뜨 명동 1호점에서 한류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번 라이브 메이크업 쇼는 중국 내 한류 열풍에 힘입어 K 뷰티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 ▷모델은 2010 중국 양주 미인 대회 1등 출신의 인기 왕홍 위샤오샤오양을 초대했다. 위샤오샤오는 웨이보 팔로워 100만명을 보유한 왕홍으로 패션모델, 예능 출연, 뷰티 행사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국 내 유명 셀럽이다.
◈ 또한, 국내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에이컨셉 박미경 부원장이 라비오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와인 컬렉션을 활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 뷰티 팁을 공개.
◈ 이날 메이크업 쇼는 라비오뜨 공식 웨이보 팔로워를 비롯해 위샤오샤오의 100만 팔로워와 팬들까지 라이브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 중국의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진행. 특히,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라비오뜨 베스트 제품인 와인 립스틱, 와인 마스카라, 캡슐 클렌징 워터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들에게도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