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샤오샤오와 중국 100만 시청자가 함께한 라이브 메이크업쇼!

라비오뜨 명동1호점서 한류 스타들의 립 메이크업 등 뷰티 팁 공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중국 100만 팔로워를 가진 패션, 뷰티 왕홍(중국파워블로거) ‘위샤오샤오(余??)’를 초청, 라비오뜨 명동 1호점에서 한류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성황리에 가졌다.

왕홍 위샤오샤오 라이브 메이크업 쇼 진행 (2)

 

왕홍 위샤오샤오 라이브 메이크업 쇼 진행 (3)

사진 : △왕홍 위샤오샤오 라이브 메이크업 쇼 .

 

이번 라이브 메이크업 쇼는 중국 내 한류 열풍에 힘입어 K 뷰티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 ▷모델은 2010 중국 양주 미인 대회 1등 출신의 인기 왕홍 위샤오샤오양을 초대했다. 위샤오샤오는 웨이보 팔로워 100만명을 보유한 왕홍으로 패션모델, 예능 출연, 뷰티 행사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국 내 유명 셀럽이다.

왕홍 위샤오샤오 라이브 메이크업 쇼 진행 (4)

◈ 또한, 국내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에이컨셉 박미경 부원장이 라비오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와인 컬렉션을 활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 뷰티 팁을 공개.

◈ 이날 메이크업 쇼는 라비오뜨 공식 웨이보 팔로워를 비롯해 위샤오샤오의 100만 팔로워와 팬들까지 라이브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 중국의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진행. 특히,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라비오뜨 베스트 제품인 와인 립스틱, 와인 마스카라, 캡슐 클렌징 워터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들에게도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