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eshop.com)이 모델 마마무와 함께 지난6월 24~25일, 이틀 동안 미국 뉴욕에서 현지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케이콘(K-CON) 2016 뉴욕’은 국내 최정상 K팝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미고, 음악 외에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 한류 체험의 장을 제공하는 K-컬쳐 페스티벌. 올해는 다 함께 소통하며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의미의 ‘렛츠 케이콘(LET’S KCON)’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콘서트가 열린 뉴욕의 푸르덴셜 센터(Prudential Center)에 체험 부스를마련 하고 여러 가지 이벤트를 가졌다. 특히, 24일 오후에는 스테이지에 오른 마마무가 현지 팬들과 소통하며 평소 멤버들에게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콘서트장 밖에 위치한 리더스코스메틱 부스를 방문해 팬들에게 사인이 담긴 포스터와 함께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을 선물하고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현장에 있던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뉴욕 현지의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하는 해외 소비자들도 많았다. 최근 프랑스 시장에 제품을 런칭 하는 등 세계 각국에서 K-뷰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 세계 여러 국적의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미국 내 프레스티지 업체인 ULTA와 뉴욕 내 K뷰티 온, 오프라인 업체인 Masksheet Inc에서 미국독점 시장용 데일리원더스 및 세븐원더스 마스크팩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