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呂)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공개

“한국의 아름다운 헤어상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대중의 관심 유도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한국의 아름다운 헤어상을 알리는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화보 컷을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려(呂)_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1)

△려(呂)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2016년 화보 컷 – 배우 박신혜.

려(呂)의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는 선조로부터 오늘날까지 이어 온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헤어상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고 한국의 전통미를 계승해 나가기 위한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2015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 려(呂)_헤어 미인도 프로젝트(2015년)

△2015년 화보 컷(옛 여인들 전통 헤어상 구현).

▷지난해(2015년)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영희, 사진작가 구본창과 조선희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풍성하게 땋아 올린 옛 여인들의 전통적인 헤어상을 영상작품으로 구현해냈다.

◈ 이번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를 통해 공개한 화보에서는 최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박신혜와 패션 매거진 엘르가 참여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 시대 여인들의 다양한 헤어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 려(呂)_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2)

아모레퍼시픽 려(呂)_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3)

사진 : △려(呂)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화보 컷.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박신혜는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려(呂)의 모델답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흑윤생기(黑潤生氣)’의 아름다운 헤어상을 알리기 위해 한복으로 만든 드레스를 입고 풍성하고 윤기있는 긴 헤어를 한껏 강조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한 줄로 땋아 내린 댕기머리와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바닥에 풀어헤쳐 연출한 헤어 스타일은 신비로운 느낌마저 들게 한다.

▶려(呂)는 최근 선보인 TV 광고를 통해 옛 여인들의 전통적인 헤어상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영상을 공개하며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작을 알린바 있으며, 1위 한방 샴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한국의 헤어상을 알리는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 려(呂) ‘헤어 미인도’ 프로젝트 시즌2 화보 및 관련 스케치 영상은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7월호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ell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