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

해외까지 본격진출 신호탄!… ‘스마일리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제품 선봬

패션브랜드 랩(LAP)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7월 6일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
랩코스는 이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과 ‘스마일리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랩코스] 랩코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

사진 : 랩코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

▶올 해 내놓은 ‘스마일리 콜라보레이션’은 SHARE YOUR SMILE(쉐어 유어 스마일)’란 주제로 행복한 미소를 전하는 사랑스러운 스마일리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것이 특징.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하나로 되어 매끄럽고 고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밀착 프리데이션’과 쿠션봉 이 달려있어, 간편하게 생기 있는 볼을 만들어주는 ‘톡톡 크림 블러셔’ 등 2016년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까지 폭 넓게 출시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 랩코스는 첫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7월 6일(수)부터 10달러 이상 구매 시 귀여운 미니마우스가 새겨진 디즈니 에디션 핸드크림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랩코스 관계자는 “이번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 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내국인은 물론 중국, 일본 등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며 K-뷰티로서의 랩코스 입지를 보다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