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오싹 살벌 시원한 ‘7월 빅세일’ 실시”

회원 등급 관계없이 선 케어, 헤어&바디, 마스크시트 전 품목 50%할인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이달(7월) 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7월 빅세일’을 실시.

[이미지] 스킨푸드, 바캉스 시즌 맞이 7월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 바캉스 시즌 맞이 7월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에 새로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설레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실시하는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바캉스 필수품인 선 케어 전 제품(포어 핏 쿠션 보틀-선 SPF50+ PA+++ 포함)과 헤어 및 바디 케어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자극 받은 피부에 시원한 휴식을 선사하는 마스크시트 역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피부따라 고민따라 골라 찍는 모공마침표 ‘포어 핏 패밀리’ 3종과 스킨케어, 핸드케어, 클렌징, 남성용 제품은 30%, 기타 제품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들어선 만큼 7월 빅세일은 바캉스 준비를 할 때 빠뜨려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했다”면서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최대 50% 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빅세일을 통해 오싹할만큼 시원한 바캉스를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