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5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더운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주는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을 첫 출시.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기온이 1도 올라갈 때마다 피지 분비가 10% 증가하고 열에 의해 모공이 확장되고 늘어지는 등 피부가 유독 민감해지기 쉽다. 따라서 내추럴한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모공 전용 제품을 이용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키엘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공 탄력 에센스 75ml 대용량 제품을 한정판으로 내놓았다. 기존 제품에서 용량은 1.5배 증가하고 가격은 22%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는 전 세계 피부 전문가가 제안하는 솔루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탄생한 모공 케어 에센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한 이스트 성분을 함유해 늘어진 모공과 피부를 쫀쫀한 탄력으로 조여 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내추럴 성분인 제라늄 에센셜 오일의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처진 피부를 팽팽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려 젊어 보이는 동안 라인을 완성해 준다.
◈ 키엘의 ‘모공 탄력 에센스’는 전국 52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0ml, 9만3000원대 / 75ml, 10만9000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