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스 ‘국소마취 성분 리도카인’ 함유 ‘모나리자필러’ 선봬

“원료부터 제품까지 엄격한 국제 품질기준으로 만든 고순도 히알루론산 필러”

제노스(대표 정인권/www.genoss.com)는 순수 자체기술로 개발해 국내 및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모나리자’에 국소마취 성분인 리도카인을 첨가한 신제품 4종을 내놓았다고 7월6일 밝혔다.

216-0707-00-01-제노스 모나리자필러

사진 : 제노스 ‘리도카인 함유 모나리자필러’.

제노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나리자 리도카인’ 라인(4종)은 히알루론산 필러와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리도카인 염산염 0.3%)’ 성분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모나리자’는 제노스의 순수 자체기술로 세균배양을 통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의 원료생산부터 필러 완제품에 이르는 전 공정을 자체적으로 구축해 국제적 품질규정과 기준을 만족시키는 KGMP, ISO 13485, ISO 9001 품질기준에 따라 만들어진 히알루론산 필러다.

▶제노스는 Hy-BRID 기술을 통해 이상적인 점탄성을 구현시켰으며, 화학적 가교인 ’BDDE’ 잔류량 최소화했고 안전성 강화를 위해 2014년에는 식품 의약품 안전처(MFDS), 2015년 유럽 CE인증을 받았다.

– 정인권 대표는 “이번 ‘모나리자 필러’ 전 제품의 본격적인 출시를 통해 시술의 목적과 부위에 따라 필러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빠른 기간 내 ‘모나리자’가 자사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확신 한다”고 말했다.

◆ 제노스는 기존 제품라인(모나리자 소프트, 마일드, 하드)에 ‘모나리자 리도카인 소프트’, ‘모나리자 리도카인 마일드’, ‘모나리자 리도카인 하드’,’모나리자 리도카인 울트라’ 등 4개 제품을 추가해 얼굴 주름개선의 시술 목적 및 주름의 정도와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는 총 7개의 제품라인을 완성했다.

▣ ㈜제노스는 인간생명의 존엄성을 바탕으로 의료기기 종합제조부분의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발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R&D에 집중 투자 하여 우수한 국내외 연구진 확보와 신제품 개발을 통하여 세계 최고의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세계 각국의 주 FDA, CE 등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여러 가지의 국가정책 과제들 또한 제노스의 가치를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무한경쟁의 바이오시장에서 기술 혁신을 통하여 세계시장으로의 더 큰 도약을 준비하려 합니다. 그 동안 국내 바이오 분야에서 축적한 기술과 경험 등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품질의우수성과 기술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수한 연구인력 확보와 인재양성은 물론, 과감한 투자를 통해 세계 품질을 구현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하여,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감동할 수 있는 최고 글로벌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인재와 기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항상 고객중심에서 생각하는 기업, 이것이 여러분들이 경험하실 제노스의 미래 모습이 될 것임의 약속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