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토리 ‘파파레서피’ 김한균 대표 ‘꼴통쇼’ 출연!

‘자신만의 꼴통스러움을 회복하자!’…‘봄비’라인 화장품 올리브영 등 입점

온 가족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http://paparecipe.com)가 소속돼 있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가 오는 7월 9일 ‘꼴찌들의 통괘한 승리 꼴통쇼!’에 참석해 나만의 ‘꼴’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파파레서피] 김한균 대표 프로필 사진 (2)

파파레서피 김한균 대표.

국내 화장품시장의 ‘넥스트 빅씽(Next Big Thing)’으로 떠오르고 있는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는 아직 30대 초반이지만 화장품에 대한 열정과 믿음을 가지고 대표 브랜드인 ‘파파레서피’를 중심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5년차 CEO이다.

▶코스토리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파파레서피’, ‘INGA’, ‘크로스킨’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시장으로 유통되고 있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파파레서피’는 천연 꿀 원료를 사용한 ‘봄비’라인을 주축으로 백화점, 면세점, 올리브영 등에 입점 돼 있으며, 오는 7월 31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파파레서피] 자신만의 꼴통스러움을 회복하자!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 '꼴통쇼' 출연_꼴통쇼 (2)

사진 :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_ ‘자신만의 꼴통스러움을 회복하자!’  ‘꼴통쇼’ 출연.

▷김한균 대표는 ‘꼴통쇼’에 참석해 소통테이너 오종철 MC, 총각네 야채가게 CEO 이영석 대표와 함께 ‘자신만의 꼴통스러움을 회복하자!’라는 주제로 청춘들의 비타민으로 등장한다. 특히 쇼 도중에 관객들의 질문을 받고 즉석 미션을 정해 수행하는 코너로 인해 참석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김한균 대표는 “많은 시행착오와 함께 사업을 시작했던 어린 시절 나의 꼴에서 한층 성숙해진 지금 현재의 꼴까지, 모든 것을 터 놓고 소통하고 싶다”며 “미래에 대하여 고민 중인 젊은 청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가 참석하는 꼴통쇼는 7월9일(토, 오후 7시~10시)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 예정. [※ 참여 금액(입장료 2000원)은 전부 기부할 예정.] ▷방청 신청은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71799)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