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의 글로벌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에서 한 여름 밤, 별이 쏟아지듯 빛나는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 5종을 지난6월28일 내놓았다.
이번 S/S(봄/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우수한 발색과 반짝이는 펄감은 물론,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번짐없이 지속력이 강해 여름철에도 크리즈 없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부드럽게 밀착되어 포일처럼 은은한 펄감을 구현 해 줄 촉촉한 리퀴드 파우더 타입과 보석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 파우더 타입까지 2가지로 구성. 글로벌 트렌드 컬러를 고려하여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도록 5가지 컬러로 선보인 것.
▷각각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리퀴드 타입을 베이스로 사용한 후 글리터 타입을 톡톡 두드려 얹으면 더욱 고혹적인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등 폭 넓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 올여름, 아이 메이크업에 찬란한 반짝임을 선사해 줄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는 터치인솔 공식 홈페이지(http://www.touchinsol.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 (5종/ 각 2g, 2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