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와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시대와 문화, 패션의 아이콘 바비(Barbie)가 만났다. 질레트의 여성용 면도기 라인인 비너스(Venus)는 마텔 社 (Mattel Inc.)의 브랜드 바비(Barbie™)와 함께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여성 소비자 공략에 나선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질레트 비너스만의 독자적인 플렉시볼(FLEXIBALL™) 기술을 장착한 움직이는 헤드로 빈틈없이 완벽하게 제모해주는 여성 면도기, 질레트 비너스 스월(Swirl)과 여성들의 오랜 선망의 대상이자,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은 Barbie™와의 만남을 통해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바캉스 콜라보레이션은 바캉스룩을 연출한 Barbie? 인형 이미지로 올 여름 완벽한 여신 바디를 꿈꾸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이 질레트 비너스 스월의 특장점인 ‘빈틈없이 완벽한 여신 바디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라는 것을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그 일환으로 비너스 스월 그리고 바비와 함께 빈틈없이 완벽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바캉스 파우치 공개하고, 여름 바캉스 떠나기!’ 이벤트를 진행. ▲비너스 스월(Swirl) 제품과 함께 자신만의 바캉스 아이템을 촬영해서 본인의 SNS 계정에 공개해주면 되는데, 특히 정성이 담긴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 모든 당첨자에게 비너스 스월과 쉐이빙젤이 증정되며, 이와 함께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여행상품권(150만원 상당)과 Barbie? 인형 및 파우치를, 2등 당첨자(3명)는Barbie™ 여행용 캐리어와 Barbie? 인형 및 파우치 그리고 3등(20명)에게는 Barbie? 인형이 증정된다.
▶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질레트 비너스 스월 제품의 SNS 인증샷 및 블로그 후기 미션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네이버 카페 파우더룸에서(cafe.naver.com/cosmania)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기획한 질레트의 김용우 부장은 “‘바캉스 여신’이라는 컨셉으로 비너스 스월과 함께 바비(Barbie)처럼 완벽하게 바캉스를 즐기라는 의미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여성 면도기와Barbie? 인형이라는 카테고리의 경계를 허문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움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