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11번가 희망 복원 캠페인’ 후원

건강한 피부처럼 자연 환경도 건강하게!…고보습 힐링 로션 세타필 D.A.M 제공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SK플래닛 11번가의 사회공헌활동 ‘희망 복원 캠페인’ 후원에 나선다.

세타필_11번가 희망복원 캠페인 후원

▷세타필_11번가 희망복원 캠페인 후원.

▶11번가 희망 복원 캠페인은 국내 주요 명소, 해수욕장 등 훼손된 자연을 복원하는 사회공원활동으로, 올해는 피서철을 맞아 오는 8월4일부터 6일까지 대천해수욕장에서 대학생 자원봉사자, 피서객이 함께하는 해변 환경 정화 활동과 희망 기부, 무료 의무실 등을 운영한다.

▶세타필은 건강한 자연 환경 복원이라는 캠페인의 취지와 필요성에 깊이 공감하고 이를 앞장서 실천하기 위해 올해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 고보습 수분 로션 ‘세타필 D.A.M(Daily Advance Ultra Hydrating Lotion)’ 1500개를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후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 ‘세타필 D.A.M’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전신 수분 보습 로션으로, 세타필만의 배합 기술인 ERC5가 이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해 해변의 강렬한 자외선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자외선에 자극 받아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하루 한 번사용만으로도 하루 종일 보습력이 유지돼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과 피서지에서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타필은 해변의 뜨거운 햇볕에서도 장시간 환경 힐링에 동참한 자원봉사자들과 피서객들에게 세타필 D.A.M을 제공, 피부 건강을 위한 힐링 보습을 선사할 예정. 

– 갈더마 코리아 관계자는 “세타필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훼손된 자연을 복원시켜 본래의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 상태로 되돌리려는 캠페인 취지와 브랜드 철학이 맞아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세타필의 힐링 보습이 무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해변 환경 만들기에 동참해준 자원봉사자들과 피서객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 세타필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로 약 70년 동안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지키는 건강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 국내에서는 우수한 보습력과 저자극 포뮬러를 인정받아 6년 연속 ‘2016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바디 보습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 갈더마코리아(Galderma Korea); 갈더마는 1981년 탄생한 세계적인 피부전문 제약기업으로,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의 100% 자회사이다. ▷갈더마코리아㈜(www.galdermakorea.com/ 대표이사 박흥범)는 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설립되어 2005년까지는 “We have chosen dermatology” 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전문 제약회사로서 국내 피부과 영역을 선도.
 이 후 “committed to the future of dermatolog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그 영역을 넓혀 전문의약품을 담당하는 Prescription사업부, 미용,성형 Filler를 담당하는 Aesthetic & Corrective(A&C)사업부, 그리고 일반의약품 및 화장품을 담당하는 Self-Medication 사업부 등 3 business unit Strategy를 통해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현재 19개의 브랜드, 총 67개의 제품들이 국내에 출시되어 있다. ▷주요제품으로는 에피듀오?, 디페린?, 벤작?AC, 레타크닐?(이상 여드름 치료제), 데스오웬?(아토피피부염 치료제), 로섹스™(주사 치료제), 클로벡스?(건선 치료제), 메트빅스?피부암 치료제), 엘-크라넬?안드로겐 탈모증 치료제), 로세릴?(조갑진균증, 백선 치료제), 세타필?(저자극성 보습제), 데이롱?(썬케어), 레스틸렌?(성형용 필러) 등이 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