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선명 완벽밀착 틴트 & 선인장 열매 고농축 토너

정품 무료체험 20명!… 쏘내추럴 “8월 뷰티테스터 모집”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이 올해(2016년) 8월 한 달 동안 쏘내추럴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뷰티 테스터 20명을 모집한다.
쏘내추럴 8월 뷰티 테스터의 신제품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쏘 틴트와 물 대신 선인장 열매 추출물을 85%사용해 모든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켁터스 워터 원스 토너’이다.

[쏘내추럴] 8월 뷰티테스터 모집

▷쏘내추럴 8월 뷰티테스터 모집 (신제품 체험).

쏘내추럴의 쏘틴트는 러블리걸, 라스트코랄, 타코레드, 캔디하트 4가지의 컬러로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색상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틴트이다. ▷번들거림이 없는 매트한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어 컬러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으며 천연오일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그라데이션 기법, 풀 발색 기법에 따라 입술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쏘내추럴의 ‘켁터스 워터 원스 토너’는 정제수 대신 선인장 열매 추출물을 85%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을 부여하여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데일리 토너. ▷수분, 보습, 미백, 주름, 가질 등 모든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고 유해성분을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농축 토너로 다음에 사용하는 제품의 흡수를 탄탄하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끈적임이나 유분기 없이 피부를 윤기 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 번의 터치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고 밀착되어 지속력이 우수한 ‘쏘 틴트’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켁터스 워터 원스 토너’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8월 뷰티 테스터는 쏘내추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