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롱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사로 참여

태양아래 축제 즐겨!…야외 활동 필수품 ‘데이롱 SPF 50+ 로션’ 무료증정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이 오는 8월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The 12th Jecheon International Music & Film Festival)’에 후원사로 참여.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음악을 주제로 다양한 영화와 공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제천의 아름다운 절경 속에서 영화와 음악, 한여름의 낭만을 즐기려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데이롱은 무더위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축제를 즐기는 관람객들과 자원 활동가, 영화제 관계자들을 위해 여름 축제 필수품인 아웃도어 전용 자외선 차단제 ‘데이롱 SPF5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 미니어처 4000개를 무료로 제공.

데이롱 SPF 5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_10ml

▷데이롱 SPF 5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_10ml.

▶‘데이롱 SPF5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는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로션 타입 제품으로, SPF와 PA 지수가 높아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야외 축제 현장에서도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땀과 물에 강해 자주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발림성이 좋은 리포조말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답답함,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자극의 무파라벤 제품으로 광독성,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광알러지를 유발하지 않고 백탁 현상 또한 없어 남녀노소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르비톨, 레시틴, 알로에베라 등을 함유해 자외선에 증발된 수분을 보충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

–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데이롱은 피부 건강을 지키면서 태양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야외 축제 및 스포츠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다”며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 외에도 공연과 이벤트 등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을 보유한 젊고 역동적인 문화 축제인 만큼 관람객들이 태양보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 축제를 즐기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 데이롱은 세계적인 피부전문제약 기업 갈더마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로 야외 레포츠의 천국 스위스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No.1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4년 정식으로 출시, ‘예방-보호-회복’의 체계적인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어른용, 어린이용, 애프터 선 3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 저자극의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부드러운 발림성, 피부 진정 효과에서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