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8월 9일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단독매장을 오픈, 유통 다각화와 더불어 본격적인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섰다.
그간 수입유통사를 통해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를 해온 꼬달리는 지난(2016년) 4월 ‘꼬달리 코리아’로 출범하며 유통채널 전면 재정비에 나섰다. 그에 따라 6월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태원 부티크 스파 ’라 메종 꼬달리’에 이어 이번 ‘롯데백화점 대구점’ 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국내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탑 셀러브리티들을 포함해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꼬달리’는 포도와 포도나무가 간직한 놀라운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에 대한 특허를 등록하며, 1995년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시작된 브랜드.
유럽 각국은 물론 미국, 캐나다, 브라질, 홍콩, 중국 등을 비롯한 44개국 1만1000여개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명실공히 글로벌 내추럴 코스메틱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설립하고 첫 제품을 런칭 할 때의 신념 그대로 전 제품에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넣지 않는 것은 물론 에코서트 인증, 환경캠페인 등 피부와 환경을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오고 있다.
– ‘꼬달리 코리아’(www.caudalie.co.kr) 박소은 지사장은 “앞으로 꼬달리의 훌륭한 제품을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구매하게 될 것”이라며 입점 소감을 전했다.
◈ ‘꼬달리’는 9월 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백화점들의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어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