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 ‘스페셜 홈케어’ 제품 각광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2종,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선봬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신제품 마스크 2종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와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를 내놓았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 이미지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

세안 후 붙이는 간단한 과정만으로도 피부에 주기적으로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마스크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K-BEAUTY의 영향으로 아시아 여성들도 한국 여성들의 투명 동안 피부의 비결인 한국의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헤라는 한국 여성을 비롯한 아시아 여성들의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구현을 위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와 하이드로겔 타입의 아이 패치 등 신제품 마스크 2종을 선보인 것.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는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하는 루시드-H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마치 조명판을 댄 듯, 지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특히 도톰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로 제작돼 마스크를 펼치거나 붙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 굴곡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마치 제2의 피부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한 장에 화이트닝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어, 특별한 날 집중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다.

▶헤라의 다른 신제품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는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아루론산이 듬뿍 담긴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환하게 케어 해준다.
또 눈 밑은 물론 눈꼬리까지 충분히 감싸주고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주름을 케어 한다.

“헤라의 신제품 마스크 두 가지를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꿔보자.”
◈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와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는 10월부터 전국 헤라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 제품 상세 설명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6매, 5만5000원 대): 외부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가꿔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안색 개선 조명판 마스크.

▲헤라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6매, 4만5000원 대): 도시형 라이프스타일로 지친 눈가 피부에 소프트하게 밀착돼 주름을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농축 히아루론산 아이 패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