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미국 백화점 입점 및 ‘얼타’ 품목 확대

닥터리더스 라인 및 바디케어 제품 등 내년 미국 시장공략 본격화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은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에 확대 입점하며 동시에 오는 11월 미국의 백화점 체인인 노드스트롬(Nordstrom)에 입점 될 예정이라고 10월6일 밝혔다.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리커버리 마스크팩 4종 이미지

▷리더스코스메틱 리커버리 마스크팩 4종.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해 8월 미국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인 얼타(ULTA)의 860여개의 매장에 해외 수출용 마스크팩 10종을 입점한 이후 성공적인 미국시장 진출 신호탄을 알렸으며, 지난 9월부터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라보티카 클렌징 티슈 3종’과 ‘리커버리 마스크팩(Recovery Mask)’ 4종, ‘트리트먼트,리뉴얼 마스크팩(Treatment, Renewal Mask)’ 4종을 추가로 입점해 판매하기 시작했다.

또한 다가올 2017년에는 바디케어 제품과 닥터 리더스(Dr. Leaders) 라인 입점을 계획 중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더욱 확장해 적극적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 리더스코스메틱 담당자는 “리더스 마스크팩이 얼타(ULTA)에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미국 시장에서 셀렙들의 핫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등 K-뷰티 열풍을 이끌었다”며 “이에 힘입어 내년부터는 다양한 기초 품목들도 확대하여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2016년) 9월 1일부터 아시아나 항공 기내 면세점에 입점했다. 국내외 공항 및 시내 면세점에 이어 기내 면세점에도 입점하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탑승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올 하반기에는 전세계 여러 해외 면세점에 추가 입점이 계획돼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