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푹 잔 날은 피부가 매끄럽고 생기 있는 느낌이 들지만 그렇지 못한 날에는 피부가 거칠고 푸석푸석해진 경험이 있다. 실제로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한 피부는 수분과 탄력이 모두 떨어져 노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밝혀진 바 있다. 잠을 잘 자는 것이 바로 동안 피부의 비법인 셈이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매일 숙면을 취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피부만큼은 마치 8시간 푹 잔 듯한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슬리핑 마스크가 필요한 것.
특히 잠을 자는 동안은 피부가 수분과 영양을 흡수하는 최적의 시간이기 때문에, 이 ‘피부 골든타임을 활용’한다면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쉽게 피부 탄력이 저하되는 계절인 만큼 “동안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핵심 비법”을 라네즈에서 제안 .
▶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위한 “피부 골든 타임” 케어!
피부 재생시간으로 알려진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가 바로 피부 골든타임. 복잡한 단계의 스킨케어를 신경 쓸 시간이 없다면, 세안 후 바르고 자면 밤 사이 피부에 유효성분을 풍부하게 전달해주는 슬리핑 마스크를 활용.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다양한 슬리핑 마스크로 여성들에게 새로운 미용법을 제시.
– 슬리핑 케어 전문가 라네즈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동안 무너져가는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며, 피부 속 깊이 작용하여 다음날 아침 탄력 있고 어린 피부를 선사한다.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기술로 탄생한 Sleep-TightTM 기술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며,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내용물이 밤사이 얼굴에 코르셋을 한 듯 팽팽하게 잡아주고, 피부 골든 타임에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효과적이고 풍부하게 전달해준다.
▷보다 빠르고 집중적인 탄력 케어를 원한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 꾸준히 페이스라인 마사지를 한다.
– 라네즈에서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전용 어플리케이터로 선보인 ‘페이스-핏 롤러’는 비대칭 형태의 롤러로 볼 위쪽의 넓은 면과 턱 라인을 효과적으로 잡아준다. 페이스-핏 롤러로 5분간 마사지한 후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탄탄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잠시 방심한 사이 피부에 노화가 찾아올 수 있는 가을, 피부 골든타임을 활용한 슬리핑 케어를 통해 간단하지만 효과적으로 더욱 탄력 있고 어린 피부를 만들어보자.”
▲라네즈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60ml, 3만5000원대) : 밤사이 탄력을 꽉 잡아 탄탄하고 어린 페이스핏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슬리핑 마스크.
다이나믹 콜라겐_EXTM 기술의 수분탄력 효과와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 내용물의 Sleep-tightTM 기술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밤새 코르셋을 입은 듯 페이스핏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라네즈 페이스핏-롤러 (5만원대) : 윗쪽 근육이 더 강하게 마사지 되도록 비대칭 형태로 설계하여 더욱 강력한 페이스핏 효과를 느낄수 있는 롤러.
라네즈 페이스-핏 롤러로 5분간 마사지한 후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탄탄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