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재런칭

“하얀 컬러의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www.bobbibrown.co.kr)이 ‘엑스트라 립 틴트’를 다시 내놓았다.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엑스트라 립 틴트는 지난 1월 바비 글로우 컬렉션이라는 한정 메이크업 컬렉션과 함께 선보인 립 틴트. 강력한 보습 효과와 자연스러운 핑크빛 발색 그리고 기존의 바비 브라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하얀 컬러의 패키지로 당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 바비 브라운 브랜드 담당자는 “한정 제품이라 6개월 동안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출시 한 달만에 완판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며 “그 후로도 재출시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있어 다시 내놓게 되었다. 한정판이 아니라 앞으로 계속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엑스트라 립 틴트는 올리브 오일과 비타민 E, C 유도체, 바바수 야자씨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즉각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관리해준다. 입술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꾸준히 사용할 경우 입술의 잔주름이 흐려 보이는 효과도 선사.

▶자연스럽고 은은한 핑크빛 발색 역시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포인트다.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엑스트라 립 틴트는 14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2.3g, 4만원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