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는 자신의 인상과 분위기를 결정짓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으면서 계절에 맞는 향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한 요즘,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향수를 선택하여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어떨까?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최고의 럭셔리 하우스 ‘에르메스(HERMES)’에서 매혹적인 가을 향수로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 오드퍼퓸’을 제안.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는 본질적인 여성성부터 절대적인 여성성까지, 꽃이라는 주제를 완전히 매혹적으로 새롭게 표현한 플로럴 계열의 향수.
절대적인 여성성 속에서 전에 볼 수 없던 찬란함으로 환하게 빛나고, 그 찬란함으로 더욱 아름다워진 여성에게 마치 사랑을 고백하는 듯하다. 비할 데 없이 관능적이고 감각적이면서 넉넉하고 풍부한 살결과도 같은 잔향이 눈부신 재탄생이라는 약속처럼 절정에 오른 찬란함 속에서 깊은 떨림으로 전해진다.
▶피에르 아르디에 의해 디자인된 보틀의 곡선은 여성의 어깨라인을 상징하며 해가 뜨고 질 때까지 빛나는 순간을 표현한 것이 특징.
◈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가을 향수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 오드퍼퓸’은 에르메스 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제품 정보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 오드퍼퓸 (85ml, 21만3000원/ 50ml, 15만6000원/ 30ml, 10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