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피부 잡티를 간편하게 커버하고 오랜 시간 당김 없이 내추럴 피부를 연출해 주는 롱래스팅 간편 커버 올마이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잇 래디언트 CC 커버 SPF30 PA++’를 내놓았다.
신제품 ‘잇 래디언트 CC 커버 SPF30 PA++’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 CC 하나만으로도 간편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한 CC크림이다.
▶워터 에멀전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리며 가볍게 밀착된다. 불규칙한 엠보싱 형상의 하이브리드 펄 피그먼트가 빛의 산란과 반사를 일으켜 자연스러운 윤기감과 지속력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병풀 추출물 성분이 보습 효과를 주고 로즈마리, 페퍼민트가 피부 결을 케어 해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들뜨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롱래스팅 타입으로 오랜 시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핑크빛 스킨 톤이 지속되며 3중 기능성으로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퍼프나 도구는 물론, 손 닿는대로 쓱쓱 고르게 발려 손을 사용해도 쉽게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수정 메이크업 또는 잡티 및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한 번 더 터치하면 들뜸이나 두꺼워짐 없이 커버력을 더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권위 있는 뷰티 어워드 10관왕에 빛나는 ‘잇 래디언트 CC 크림’을 보유한 명실공히 ‘CC 크림의 명가’ 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담아 오랜 기간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현존하는 CC 크림 중 최고의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장점”이라고 설명.
▶ 바닐라코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된 소녀시대 태연의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태연은 바쁜 일상에서 쉽고 빠른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태연 CC’를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여주었다. 향후 태연은 바닐라코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여성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K-뷰티를 전파할 예정이다.
◇ 제품 정보
▲잇 래디언트 CC 커버 SPF30 PA++: 속은 촉촉, 겉은 매끈! 귀차니스트 취향저격 롱래스팅 간편커버 올마이티 베이스 (30ml, 2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