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모델 홍은희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큰 코리아가 10월23일 공개한 영상에서는 광고 촬영 중인 홍은희의 완벽한 모습과 함께, 일과 육아에 지친 여자들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만날 수 있다.
▷홍은희는 엄마로서의 여자, 아내라는 이름의 여자, 딸로서의 여자, 여배우로 사는 여자 등 다양한 입장에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탄력 있는 피부와 매끈한 V라인으로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 홍은희는 육아에 치여 살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목소리가 커지거나 표정 관리가 안될 때도 있지만, 그 때마다 ‘엄마도 여자’라는 생각을 잊지 않는다고 말을 시작했다. 그녀는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엄마라는 이유로 여자이길 포기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또한, “제 나이대의 엄마를 기억해 보면 여자임을 포기하고 많은 것을 희생하셨다는 생각에 항상 아련한 마음이 남는다. 실큰 제품은 나뿐만 아니라 어머니께 꼭 드리고 싶은 선물”이라고 덧붙였다.
◈ 이 외에도 아내와 여배우로서 철저한 자기관리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는 홍은희의 모습이 담긴 인터뷰 영상은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일과 육아를 비롯해 바쁜 일상에 치여 사는 여성들에게 마치 친한 언니처럼 응원과 위로를 전한 홍은희의 인터뷰 영상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특히 외모 가꾸기는 물론 육아, 내조 등 완벽한 자기 관리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홍은희가 실제 가정에서 사용하는 실큰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 홍은희 인터뷰 영상에 등장하는 실큰의 ‘페이스타이트’는 이스라엘 의료장비 전문 회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매끈한 V라인을 되찾아주는 홈케어 제품이다. ▷바이폴라 고주파(RF) 에너지, 레드 라이트 테라피와 프락셔널(IR) 열에너지까지 3가지 기능의 에너지를 적용해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세안 후 기기를 사용해 얼굴과 목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 만으로도 전문 피부 관리실에 방문한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